보도자료 및 카드뉴스

상세보기

국민커피 달콤.N, ‘제80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COEX 2025’ 참가

관리자(fran@world-expo.co.kr)
25-08-20|조회 44
첨부파일 : p1160273823565862_400_thum.jpg

다날의 F&B 전문 기업 다날에프엔비의 달콤.N이 국내 최대 규모의 창업 박람회 ‘제80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COEX 2025’에 참가해 예비 창업자들과 만난다. 오는 8월 21일(목)부터 23일(토)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COEX 전시장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는 150여개 프랜차이즈 가맹본부가 참여한다.


달콤.N은 박람회 기간 동안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실질적인 창업 정보를 담은 1:1 맞춤형 상담을 진행한다. 상담에서는 브랜드와 상품 경쟁력, 차별화된 운영 시스템, 실제 가맹점 성공 사례 등을 소개하며, 이를 통해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창업 모델을 제시할 계획이다.


박람회 기간 내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는 달콤.N의 대표 음료를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음 기회가 제공되며, 특히 박람회에 참석, 최종 계약을 체결할 경우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달콤.N은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고품질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브랜드로, 다날에프엔비가 10년 이상 ‘달콤커피’를 운영하며 쌓아온 프랜차이즈 운영 및 마케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성장해왔다. 최근 신규 매장 오픈이 활발히 이어지며 가맹 사업 확장세에 속도를 내고 있으며, 본사는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핵심 경영 철학으로 삼아 다양한 창업 지원 정책을 펼치고 있다.

 

이러한 적극적인 지원은 예비 창업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달콤.N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달콤.N의 브랜드 경쟁력과 다양한 지원 제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무료 시음 행사와 함께 박람회 기간에만 누릴 수 있는 로또 당첨 금액에 준하는 특별 혜택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상담을 받아보고 새로운 창업 기회를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