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a

:참관안내:참가업체 정보

참가업체 정보

게시판 목록
큐티프렌즈 (CUTIEFRIENDS )
부스번호 E121 품목 셀프네일

큐티프렌즈_200200.jpg

사진1.jpg

사진2.jpg

사진3.jpg

셀프 네일족들의 문화공간 큐티프렌즈46회 프렌차이즈 박람회 참가

 

큐티프렌즈는 셀프 네일로 개성있게 자신을 표출할 수 있는 신개념 셀프 네일샵으로 제 46회 프렌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한다.

 

큐티프렌즈는 휴대폰 앱과 연동하는 네일 프린트를 활용하여 네일 아티스트의 정교한 수작업이 없어도 자신만의 독특한 이미지나 사진들을 손톱에 새길 수 있도록 함으로써, 손톱의 관리에 중점을 두었던 네일아트를 자신의 개성표현의 수단으로 진화시키고 있다.

 

사람이 직접 서비스를 진행하는 경우 고가의 비용과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단점이 있고, 집에서 혼자 하는 셀프네일은 만족할만한 결과를 가져오기 힘들다. 이러한 단점들을 해결한 셀프네일샵 큐티프렌즈는 문화공간으로서, 친구들과 함께 좋아하는 패턴을 공유하거나, 자신들의 사진을 함께 추억하면서 즐길 수 있도록 친근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꾸몄다.

 

휴대폰 앱과 연동하여 직접 찍은 사진이미지를 그대로 자신의 손톱에 새겨 넣을 수 있는 네일 전용 프린터는 네일 아티스트의 역할을 대신한다. 다양한 이미지를 정교한 네일 전용 프린터로 표현할 수 있어서 결과물에 대한 만족도는 고급 네일샵에 결코 뒤지지 않는다. 작업시간은 불과 1분도 채 걸리지 않으므로 지루하지 않게 친구들과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색다른 문화공간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많은 네일 아티스트들은 대부분 본인 샵을 낼 목적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기존 네일샵은 과포화 상태라 대부분 수익을 크게 내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큐티프렌즈매장은 5000만원 내외의 투자금으로 오픈이 가능하며 가맹비 및 초기투자비용이 저렴하고 인건비와 재료비 절감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다.

 

큐티프렌즈는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이번 프렌차이즈 박람회 현장에서 큐티프렌즈 가맹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매장 개설 상담을 진행한다. 또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을 위하여 셀프 네일아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