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a

:정보센터: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판 목록
미리보는 제46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COEX [영자제주몽생고기]
작성일 2017.12.27 조회수 1007
파일첨부

제주도의 전통 흑돼지와 고품격 소고기를 저렴하게 제공하여 한번 들르면 잊을 수 없는 ㈜엘와이엔터테인먼트의 두 번째 브랜드인 ‘영자제주몽생고기’가 2018년 1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삼성역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8에 참가한다. 

영자제주몽생고기는 대전 한민시장을 시작으로 대구, 울산, 김해, 천안, 서울 등 전국에 빠른 속도로 퍼져 나갔으며, 저렴한 가격과 함께 수준 높은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다시 찾고 싶은 매장으로 지역시장을 주름잡고 있다. 

올해 말부터 가맹점 사업을 시작한 영자제주몽생고기는 수입 쇠고기 유통브랜드 ‘꽃보다 소’를 론칭하며 430개의 가맹점을 성공시켰다.

영자제주몽생고기가 이처럼 각광받는 이유는 제주도 직거래 흑돼지와 함께 고품격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는 사업성은 물론 업종변경을 희망하는 가맹점주들에게 변경 전과 비교하여 높은 수익률과 함께 간편한 레시피로 관리가 쉽다는 점에 있어 만족도가 지속 상승하고 있어서이다.

영자제주몽생고기는 이번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를 통하여 크게 성장하고 있는 외식업 내에서의 독창적인 경쟁성을 널리 알리고 업종변경 희망 또는 신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들을 위해 특전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영자제주몽생고기’가 참가하는 이번 제46회 프랜차이즈창업 박람회 관계자는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는 매년 3만명이 넘는 인원이 참가하는 국내 최장수 대규모 박람회다”며 “각종 세미나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창업 희망자와 관계자들의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박람회 참가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사전 등록 시 입장료 없이 입장이 가능하다. 현장 등록 시 5,000원의 입장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http://news.hankyung.com/article/201712279539a



이전글 미리보는 제46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라이또에프엔씨]
다음글 미리보는 제46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COEX [영자클럽]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