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a

:정보센터: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판 목록
[미리보는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요리형 수제치킨 전문점 ‘치키니아’, 창업박람회 참가
작성일 2017.07.14 조회수 222
파일첨부

[미리보는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요리형 수제치킨 전문점 치키니아’, 창업박람회 참가

입력 2017-07-13 14:46


 

요리형 수제치킨'을 내세우는 치키니아가 727일부터 29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치키니아는 돈가스와 우동 전문 브랜드 코바코를 1999년부터 200여개 운영하고 있는 ()호경에프씨(대표이사 이용재)에서 맛있는 수제치킨 펍을 계획하며 런칭한 브랜드이다.

 

치키니아 매장은 아메리칸 빈티지 스타일의 콘셉트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뿐만아니라 요리형 수제치킨을 지향하는 만큼 따뜻하게 처음 맛 그대로를 즐길 수 있도록 테이블마다 인덕션을 설치했다. 인덕션 사용으로 메뉴별 적절한 온도로 음식을 제공할 수 있어 고객만족도도 증가하고 있다.

 

또 후라이드 치킨이나 양념치킨과 같은 대중에게 익숙한 클래식 치킨뿐만 아니라, 커리크림치킨, 할라피뇨크림치즈치킨등과 같은 요리형 스폐셜 치킨메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익숙함과 새로움을 동시에 느끼게 하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 메뉴구성을 받쳐주는 재료의 품질경쟁력 또한 갖추었다. 치키니아는 기존 치킨전문점과 달리 주문 즉시 치킨을 조리하고, 소스를 만들어 서비스한다. 초벌튀김 없이, 닭고기는 100% 국내산 신선육만을 이용하며 닭고기외의 대부분의 재료는 본사직영의 물류센터를 통해 수시로 공급하여 항상 신선하고 안전한 재료를 사용한다.

치키니아는 이번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브랜드를 홍보 및 가맹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박람회 상담 후 개설하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가맹비· 교육비 면제, 오픈홍보지원용 닭 300수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치키니아 홈페이지: http://www.chikinia.com/

기사 출처: http://news.hankyung.com/article/201707136609a

 

이전글 [미리보는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피자애’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여
다음글 [미리보는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새로운 커피시장을 개척하는 비엔나커피하우스 참가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