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a

:정보센터: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판 목록
[미리보는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카페창업 ‘커피홀’ 참가
작성일 2017.06.30 조회수 129
파일첨부

[미리보는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카페창업 커피홀참가

 

입력 2017-06-29 14:01


 

 

카페창업 브랜드 커피홀이 오는 7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44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소자본 카페창업 브랜드 커피홀은 기존 라떼아트에서 시도할 수 없었던 사진 이미지를 아트머신으로 그리는 라떼아트머신과 같은 고급화 전략을 선보이며 타 브랜드와 차별화를 두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커피홀은 예비 소자본창업주를 위한 전문상담팀의 가맹상담과 더불어 라떼아트머신 체험, 커피 시음회 등 다양한 체험 거리로 많은 관람객들의 참여를 이끌 예정이다.

 

커피홀을 통해 카페창업을 시작한 한 점주는 라떼아트머신으로 인해 고객들에게 많은 주목을 끌었고 이용객 역시 늘었다. 본사에서 사전에 고지했듯이 아메리카노 중심의 매출이 단가가 높은 라떼로 옮겨 가기 때문에 매출과 수익을 더 높이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이처럼 단순히 커피로만 승부를 띄우기엔 경쟁이 치열한 소자본 카페창업 시장에서 해당 브랜드의 라떼아트머신은 효자 노릇을 하고 있다. 따라서 이번 박람회에서 카페창업을 준비하는 참관객들에게 더욱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월드전람이 주최하는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국내외 프랜차이즈 동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회로 프랜차이즈 체인본사와 가맹점, 직영점 등의 다양한 창업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커피홀 홈페이지: www.coffeehole.co.kr

기사 출처: http://news.hankyung.com/article/201706288944a

 

이전글 [미리보는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국내 순수 커피 브랜드 토프레소 참가 
다음글 [미리보는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비엔나핫도그, 곰브라더스와 샵인샵 프랜차이즈 참가
      
a